사회가 점차적으로 발전됨에 따라, 당연시 하던 결혼이 선택이 되고 있다. 이에, 똑똑한 결혼을 원하는 미혼남녀들이 많아지면서, 만남부터 성혼까지 결혼전문가(커플매니저)가 케어해주는 전문결혼정보업체를 통해 결혼하는 것이 트랜드화 되었다.

결혼이 선택이라는 의식의 변화와 함께 결혼적령기에 대한 생각 또한 많이 달라졌다. 나이로 결혼적령기를 측정하던 과거와 달리 현재는 결혼이 준비가 된 시기로써 각자의 상황에 따라 달리 측정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

때문에, 결혼에 대해 부모 세대와 자녀 세대간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현상이 나타남으로써, 결혼으로 인한 크고 작은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자녀결혼을 고민하던 부모들의 고민해결 ‘자녀 결혼 시키기 프로젝트’로 시작한 자녀결혼컨설팅 서비스 신규 오픈하고, 나를 위한, 자녀를 위한 결혼컨설팅으로 나눠 시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해당 결혼정보업체 관계자는 “결혼에 대한 의식변화로 인해 결혼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하는 미혼남녀가 많아졌다. 결혼에 대한 불안함과 걱정이 많아진 미혼남녀들의 속시원한 배출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나를 위한 결혼컨설팅’을 통해 많은 미혼남녀들이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고 직면하는 시간을 갖고, ‘자녀를 위한 결혼컨설팅’을 통해 부모님들의 고민까지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결혼정보사이트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회사추천 회원이벤트’, ‘명품재혼정보 무료맞선’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미혼남녀의 다양한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또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NCS 기반의 체계적인 커플매니저 양성 시스템을 확립했으며, 결혼정보회사가입비 및 후기, 순위 바로 알기 캠페인, 공정위 거래약관 준수 등으로 올바른 결혼정보업계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