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성 있는 청첩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남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것을 선호하는 젊은 연령대 신혼부부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업체들은 개성 있는 디자인의 청첩장을 내놓고 있는데, 봄카드에서는 무료 커스터마이징을 통한 취향에 맞는 청첩장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커스터마이징이란 생산업체에서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제품을 만들어주는 일종의 맞춤 제작 서비스를 말한다. 봄카드에서는 부분별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순히 찍어내는 것이 아닌 고객의 생각이 반영된 디자인의 청첩장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보통 커스터마이징이 되는 부분은 기존의 일러스트 변경, 색상 변경, 폰트 변경 등 다양하며, 전체적인 커스터마이징이 아닌 부분적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제작 진행 전 상담이 필요하다. 또한 기존 제공되는 청첩장 문구를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둘만의 소중한 언어가 있는 경우 멘트 수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신혼부부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봄카드에서는 청첩장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일러스트와 디자인이 들어간 청첩장 그리고 각종 후가공 청첩장, 프리저브드 청첩장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청첩장 전용 향수를 통해 향기 나는 특별한 청첩장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봄카드에서는 청첩장 구매 시 식전 영상 무료 제작, 청첩장 전용 원목 액자, 모바일 청첩장, 봉투 스탬프 및 식권 스탬프 무료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