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시원스쿨 "2020년 카투사 지원 어학시험, 시원스쿨랩 토익 인강으로 준비"수강료 할인, 수강기간 연장, 추가 자료 증정 혜택으로 학습자 부담 덜어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병무청에서 2020년 입영대상 카투사 모집 일정과 기준 등을 발표했다. 지원자격 중 어학성적은 정기시험으로 토익 780점, 오픽 IM2 이상, 토익스피킹 140점 이상, 텝스(뉴텝스) 690점(380점), 지텔프 Level 2 73점 이상 등이다.

이에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에서 카투사 지원에 활용 가능한 어학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토익, 텝스, 지텔프 등의 강의에 인강 할인 및 자료 증정 혜택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인피니티 패스’ 패키지는 시원스쿨랩의 토익 전 강좌에, 오픽과 토익스피킹 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토익과 영어 말하기 스펙을 함께 만들기가 가능하다. 목표 점수 미 달성 시 수강기간을 원하는 만큼 무제한 연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인피니트 패스 수강 시 ▲토익 교재 7권 ▲빅토익 기출 시크릿노트 ▲토익 더 레드북 ▲토익 온라인 모의고사 3회권 ▲빅토익 보카 어플 이용권 ▲오답노트 무료 이용권을 무료로 증정하고, 현재 기간한정 3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텝스의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텝스 점수보장반’은 뉴텝스 기출 반영 텝스 기본서 청해, 어휘·문법, 독해 교재 3권과 빅텝스 문법 족보, 빅텝스 오답노트를 함께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강의와 교재는 기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출제 우선순위의 내용을 선별했으며, 실제 정기 텝스 시험의 성우가 녹음한 MP3 파일이 함께 제공된다.

‘지텔프 원패스’ 패키지는 지텔프 문법과 독해, 모의고사까지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교재 중 지텔프 분야 베스트셀러 1위 5관왕에 빛나는 ‘빅지텔프 실전 모의고사’는 지텔프 모의고사 6회분을 수록했고, 시험 주관사인 지텔프 코리아가 출제 및 검수한 모의고사로 실전 대비가 가능하다. 현재 강의 수강 시 지텔프 첫 응시료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시원스쿨랩에서는 오는 31일까지 과목별 주요 패키지 구매 시 전원에게 ▲광명찾은 결명자 음료 ▲두 달 스터디 플래너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서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토익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2018년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최근 육군 제72보병사단에 토익 교재 3천 권과 외국어 강의 체험권을 무료로 제공해 장병들의 학업 및 복지 증진에도 기여한 바 있다. 토익, 텝스, 지텔프 등에 대한 강의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