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톡으로 방송 참여하면 30명 추첨해 커피 쿠폰 증정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 / NS홈쇼핑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NS홈쇼핑이 패션 특화 프로그램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를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 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일 프로포즈는 NS홈쇼핑이 김성은을 내세워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하는 패션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김성은의 재치있는 입담과 패션 센스로 많은 매진 상품을 탄생시켰던 시즌1이 좋은 반응을 얻어 시즌 2를 기획했고 준비기간을 거쳐 시즌 2를 고정 편성했다”고 소개했다.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에서는 2019 FW패션 상품들이 소개 되며 김성은의 스타일링으로 참고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 활용법들에 대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첫 방송에서는 NS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유리진 티블라우스 5종’이 소개된다. 유리진 티블라우스는 캐주얼한 무드의 데일리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스카프 패턴의 포인트 티셔츠와 미드나잇 퍼플, 브론즈 브라운 등의 구성이 6만9900원이다.

이어 소개될 두 번째 상품은 ‘페플럼제이의 시그니처 수트 3종’이다. 롱기장의 베스트와 자켓, 팬츠로 구성됐고 각각 아이템을 따로 입을 수도 있고 3가지 동시에 셋트 착장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페플럼제이의 수트의 컬러는 블랙, 네이비,카멜 중 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페플럼제이의 밴딩팬츠 4종은 브라운 체크의 포인트패턴과 와인, 네이비, 블랙 등의 컬러로 구성해 다양한 상의와 연출 가능하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NS홈쇼핑은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2 론칭 방송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방송 중 NS톡으로 방송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또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구찌 마몽 스몰백(166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NS홈쇼핑 TV패션팀 현준현 팀장은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1’이 많은 사랑을 받아 시즌 2로 다시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 넘치는 패션 아이템 코디네이션 등에서 김성은이 보여줄 재미있는 토크쇼 ‘스타일 프로포즈’과 NS홈쇼핑에 선보이는 2019 F/W대표 패션 상품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