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품 업체 에이플네이처의 칼로바이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다밀'을 출시했다.

신제품 '다밀'은 영양소를 고루 갖춘 다이어트 식사 대용품으로 체중 감소 또는 증가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성분을 가감하여 조제된 식품이다.

'다밀'은 꿀분말, 바닐라추출농축액분말을 함유하여 달콤한 허니 바닐라 맛과 고소한 곡류혼합분말이 함유된 오곡 맛 2종으로 구성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현미 플레이크가 들어있어 고소하게 씹히는 맛도 함께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칼로바이 '다밀'은 편의성을 고려한 보틀형 제품으로 물 또는 우유나 두유를 넣고 흔들어 섞어 마시면 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바쁜 일상으로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지거나 다이어트 식단 조절이 쉽지 않은 분들에게 특화된 제품이다"라며, "다밀을 통해 간편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한끼 식사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칼로바이 '다밀'은 현재 오픈 기념 1+1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칼로바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