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으로 관광을 오는 이들이 가장 즐겨 찾는 먹거리가 바로 해산물이다. 이는 저렴한 비용으로 산지에서 바로 직송되는 신선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기 때문이라는 평가다.

최근 기존의 해산물 조리법을 완전히 변경시켜 부산의 자랑거리인 해산물과 대중들이 즐겨먹는 음식인 돼지고기, 수제비, 각종 튀김 등을 함께 넣어 전국최초로 국물떡볶이식 매콤삼합불고기 전골을 만들어낸 구워삶기 서면점이 화제가 되고 있다.

부산의 중심이며, 최대 번화가인 서면에서 2009년도에 첫 오픈을 한 구워삶기는 그동안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며, 줄서먹는 서면맛집으로 유명해졌으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맛을 전하기 위해 현재는 서면 본점을 비롯하여 남포동, 경성대, 부산대, 동래, 덕천 등의 지역으로 체인점이 늘어난 상태이다.

특히, 구워삶기는 여름에도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지만, 겨울에는 추운 날씨에 따뜻하면서 매콤한 국물 맛을 원하는 젊은 세대들의 입맛에 최적화 되어 있고, 단일메뉴인 매콤불고기삼합 전골에 추가로 넣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사리메뉴가 있어 단체회식장소와, 가족외식 및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이 없어 꾸준히 서면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구워삶기 서면점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11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다.

구워삶기의 가맹점 문의 및 더 자세한 정보는 구워삶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터리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