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운 커버 메이크업 대신 엣지있는 데일리룩 연출"

블랭크 립틴트 / 아모레퍼시픽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아모레퍼시픽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Uncovered)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랭크가 선보이는 첫 번째 립 라인은 ‘[   ] 립틴트’(이하 블랭크 립틴트)이다. 

블랭크는 "9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블랭크 립틴트는 구름에 쌓인 듯 폭신한 텍스처가 특징"이라며 " 벨벳 크림 텍스처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면서 속 건조 걱정없이 보송한 립을 오래 유지해준다"고 소개했다.

또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는 자연스러운 무드의 컬러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고 전했다. 

제품 단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혀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버니 마크가 삽입 돼 있다.

블랭크 립틴트 9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8월 3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블랭크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인플루언서 조효진과 협업한 스페셜 세트도 한정 수량으로 함께 선보인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