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이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19 대한민국 창의융합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

장원교육은 박람회를 통해 2학기를 시작하는 초등학생들에게 학습 상담과 방향을 제시해준다. 특히 초등 저학년 시기 기초 학습 역량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장원교육 학습지는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고, 국어, 수학, 한국사, 한자 등 다양한 과목을 다룬다. ▲초등 전과목 학습 용어 등 교과서 주요 어휘를 체계적으로 수록한 '어휘나무' ▲한국사를 인물, 용어, 주제에 따라 정리한 '장원한국사' ▲그림한자로 뜻과 글자 모양을 연상 학습하는 '장원한자' 등 다양한 과목의 학습지를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 한국사와 수학 학습지 무료 체험 수업을 실시하고, 학습 상담만 받아도 양장도서, 문구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입회할 경우 신청 과목에 따라 우리역사 용어 사전, 공부상, 학용품 등을 선물한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초등 저학년부터 기초 학습 능력을 쌓을 수 있는 공부 습관이 중요하다"며 "이번 박람회에서 장원교육의 인기 학습지를 무료로 체험해보고 2학기 학습 계획을 세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