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 명절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미처 명절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이들의 발길이 분주해지고 있다. 설 명절을 앞둔 시기에는 활용가치가 높고 센스 있는 제품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려는 소비자들이 많기 마련이다.

최근 SNS를 시작으로 입소문을 탄 제품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6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의 대표 이미용 가전제품 브랜드 가와사키 코털정리기다. 본 제품은 부담 없는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선물을 전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구매 심리를 자극한다.

프리미엄 라인인 ‘가와사키 M7’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패키지 구성을 갖춰, 어른들께 예쁨 받는 명절선물로 불린다.

가와사키 코털정리기가 더 특별한 이유는 기존 코털제거기에서는 볼 수 없는 특허 받은 돔형 구조에 있다. 이 돔형 구조는 인체공학적으로 코에 적당히 삽입되어 이물감이나 엉킴없이 코털만 안전하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돔형 바깥날은 항균 가공 도금 처리되어 외부로부터 제품의 오염을 방지해준다.

전면 방수 시스템이 갖춰져 흐르는 물에서도 세척할 수 있는 만큼,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가와사키 공식몰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선물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코털제거기 특별 할인 행사와 무료배송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