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리더스논문컨설팅(이하 리더스)이 열여섯 번째 생생인터뷰 ‘꿈을 찾은 엄마의 석사논문컨설팅’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리더스의 ‘생생인터뷰’는 논문컨설팅을 받고 논문을 완성한 실제 고객의 이야기를 여러 연구자에게 생생하게 알리기 위해 생겨난 기사로, 업계 최초의 연구자인터뷰 기사다.

이번 생생인터뷰는 선천적으로 아픈 아이를 위해 특수교육학을 전공한 연구자의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이 덕분에 새로운 꿈을 찾고 논문을 완성해간 연구자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아냈다.

이번 인터뷰를 진행한 연구자는 “아이는 지금 많은 것을 배우면서 크고 있고 저 역시 아이와 함께 공부하면서 자라고 있다. 케어만 하는 보호자보다는 함께 공부하는 엄마가 된다면 처음엔 막막했던 장거리 여행이 나중에는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줄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리더스 관계자는 “각자의 목표와 꿈을 가지고 논문작성에 몰두하고 있는 연구자들에게 이번 인터뷰가 힘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생생인터뷰를 연재하며 쌓은 노하우를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품질 높은 논문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리더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생생인터뷰를 연재중인 리더스는 98% 이상의 논문통과율과 만족도 높은 고객후기를 보이며 고유논문컨설팅 시스템 확충으로 리더스만의 전문성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생생인터뷰는 총 16편의 인터뷰기사를 공개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리더스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