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전문인들의 전유물과도 같았던 하모니그룹 인프라 활동이 이제는 일반직장인 및 일반인에게도 기회가 주어진다.

하모니그룹은 온라인 종합 마케팅 서비스를 기반으로 전문적인 브랜드 컨설팅을 제공하는 종합광고 브랜드 애드파인더의 자회사이다. 블로그•카페•포스트에서부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까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온라인 매체 운영 관리 솔루션과 노하우를 토대로 폭넓은 인프라 구축을 통해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소규모 플랫폼과 SNS를 통해 활동했던 하모니그룹의 인프라가 전국적인 규모로 확대되면서 해당 브랜드는 대한민국 유망 브랜드 선정 및 각종 광고상을 시상, 광고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최근에는 영향력 있는 전문가 외에 일반인을 상대로 모집영역을 확대하여 일반 직장인들이나 주부, 창업주, 대학생 등도 재택근무를 통해 해당 인프라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하모니그룹은 체계적인 인프라 관리 시스템을 통해 수익 창출 및 자율적인 업무활동을 지원한다.

하모니그룹에는 재택근무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기존 재택근무 시스템을 통해 불합리성을 경험했던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으며 4차산업혁명에 따른 근무형태의 변화를 대비하기 위한 실무활동도 이어지고 있다.

하모니그룹 관계자는 “새로운 인프라에 더욱더 큰 수익창출을 위한 지원사격을 본격적으로 나서며, 서버관리자, 해외진출팀, 서비스개발팀, 수익 지원팀 등 다양한 전문가를 고용할 예정이다. 본사는 인재경영을 통해 빠른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