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영세일' 5일까지 가을 인기 상품 최대 60%

올리브영, 2일 선착순 특가 2탄 공개 /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올리브영은 2일 단 하루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페이셜팩, 헤어 케어, 구강청결제를 100원에 선착순 판매를 진행한다.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올 가을 트렌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세일 행사인 ‘올영세일’을 진행하는 가운데, 두번째 ‘선착순 특가’ 행사를 포함한 다양한 이색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달 30일부터 가을을 대표하는 핵심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 중이다. 오는 5일까지 기초와 색조, 바디 보습 제품, 건강기능식품 등 카테고리별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특히 이날 진행하는 ‘2차 선착순 특가’ 행사에서는 ▲‘아임프롬 허니마스크·머그워트마스크 30g 듀오 키트’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극손상 120ml’ ▲‘리스테린 검케어 마일드 250ml'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비실크 10ml’ 등을 최대 99% 할인된 100원에 선보인다.

‘올영세일’은 ‘선착순 특가’뿐만 아니라 다양한 특가 행사로 소비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리브영은 "환절기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 등의 기초 제품과 가성비 좋은 기획 세트를 대표 제품으로 내세우고 있다"면서 "‘오늘의 특가’ 행사를 통해 바디 로션, 유산균, 아이 메이크업 등의 매일 다른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온라인 단독 ‘스페셜팩’ 행사와 ‘원데이 원브랜드’ 행사를 통해 다양한 기획 세트와 매일 새로운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을 선보인다. 할인율이 각기 다른 랜덤 할인 쿠폰을 하루 네 차례에 걸쳐 선착순으로 발급하는 등 혜택도 마련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세일은 ‘선착순 특가’, ‘오늘의 특가’ 등의 차별화된 혜택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올리브영만의 가격 경쟁력과 트렌드 제안으로 ‘올영세일’을 업계를 대표하는 행사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