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그레이트 빅 스토리’와 세계무대를 향해 도전하는 여성아이콘 콘텐츠 공동 개발

레고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레고그룹(LEGO Group)은 글로벌 뉴스 방송사 CNN의 스토리텔링 영상 자회사 ‘그레이트 빅 스토리(Great Big Story)’와 협업을 통해 여자아이들의 다양한 꿈을 응원하는 ‘나답게 레고하자!(Play Her Way)’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자아이들이 레고와 함께 자신의 무한한 잠재력을 발견하고 다양한 영역에서 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CNN의 ‘그레이트 빅 스토리’와 함께 꿈을 향해 정진하는 여성아이콘을 조명하는 콘텐츠를 공동 개발해 여자아이들에게 창의적 사고와 영감, 그리고 동기부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첫 에피소드로 지난 2016년 만 11살의 나이에 대한민국 피겨종합선수권 우승을 차지해 김연아의 역대 최연소 우승 기록을 10개월 앞당긴 차세대 피겨요정 유영 선수의 이야기를 다뤘다. 세계무대에 도전하는 유영 선수의 피나는 노력과 진솔한 생각을 엿볼 수 있어 10일만에 27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레이트 빅 스토리’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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