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으로 운동하는 선수는 물론 건강을 위해 단백질보충제를 선택하는 경우가 있다.

최근 체중조절이나 근육량 증대, 데피니션, 건강관리 등 다양한 목적으로 단백질보충제를 구입하는 경우가 많지만, 자신의 체형이나 섭취목적을 고려해 제품을 선택해야 최적화된 효과를 볼 수 있으니 헬스보충제 추천 가이드를 참고해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다이어트를 하거나 꾸준한 운동으로 탄탄한 몸을 만드는 경우라면 유산소운동을 병행한 근력운동 후 단백질보충제 한 잔으로 체지방 감소와 근육량 증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다이나믹 엑스 딜리셔스 에디션 망고바나나 웨이’는 섭취 시 속이 편안하며 체내 소화흡수율이 뛰어나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로열젤리, 필수, 비필수 아미노산, 멀티비타민 등을 효율적으로 섭취 할 수 있으며, 새콤달콤한 망고바나나맛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의 경우 식사대용 단백질보충제가 각광받고 있다. ‘에스프로젝트’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와 운동 후 섭취하는 단백질보충제로 구성되어 홈트레이닝으로 몸매관리에 신경 쓰는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다.

1회 섭취 시 113kcal의 낮은 칼로리로 충분한 양의 단백질과 유산균과 식이섬유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까지 섭취하며 배변활동을 비롯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체지방을 줄여야 하는 많은 이들의 고민과 반대로 살을 찌워야 하는 고민을 가진 마른체형이 있다. 삼시세끼 균형있는 식사와 함께 주 3회 이상의 근력운동을 하며 점차 식사량을 늘려간다면 듬직하고 건장한 체격으로 탈바꿈 할 수 있다.

탄수화물로 추가적인 열량을 보충을 하고, 단백질과 아미노산 등 근육발달에 도움되는 영양소까지 모두 함유하고 있는 게이너를 섭취하는 것도 방법이다. 효과적으로 체중을 늘리며 근육발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하지만 전문적인 지식이 부족한 초보자의 경우 단백질보충제 순위를 통해 접할 수 있는 수많은 제품 중 선택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바디맥스에서 전문가와 상담 후 자신에게 맞는 단백질보충제를 추천 받을 수 있으며, 할인 패키지 및 1+1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공식 SNS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로 제품 체험의 기회까지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