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대표이사 함혜영)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또래오래’가 이달 9일부터 28일까지 2018년 신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 신년이벤트는 업체 측이 새롭게 출시한 ‘볼빨간 맵닭’을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래오래 치킨 1마리 이상을 구매한 고객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치킨 주문 시 즉석 스크래치 응모권이 지급되며, 응모권에 적힌 응모번호를 해당 전화번호로 보내면 문자메시지를 통해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를 위한 푸짐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총 3,232명의 당첨자에게는 ▲LG 올뉴그램 노트북(1등, 2명) ▲위닉스 공기청정기(2등, 10명) ▲게이밍 테블릿(3등, 20명) ▲또래오래 치킨상품권(4등, 200명) ▲GS25 1천원 상품권(5등, 3000명)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래오래 관계자는 “고객들이 맛있는 치킨을 먹는 즐거움을 느끼는 동시에 더 큰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선보였다. 앞으로도 고객 행복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또래오래는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100% 국내산 목우촌 닭고기와 오곡(현미, 보리, 조, 수수, 콩)이 첨가된 파우더를 사용한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업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