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기술력과 함께 스트릿한 시티룩의 감성 갖춰

‘마이쉘터(MYSHELTER) 레인 재킷’ / 아디다스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힙한 스트릿 감성에 아웃도어의 최상의 기술력을 반영해 다양한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로운 활동을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전천후 아우터 ‘마이쉘터 레인 재킷’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디다스는 런던, 뉴욕, 상하이 등 다른 기상 조건을 가진 도시의 소비자들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이번 제품은 예상하기 힘든 날씨 속에서도 도시의 젊은 크리에이터들에게 쾌적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선사한다.

마이쉘터 레인 재킷은 100% 방수 처리 기술을 통해 비바람으로부터 몸을 완벽히 보호해주며, 멤브레인 구조로 제작돼 아웃도어 재킷 특유의 답답함 없이 쾌적한 통기성을 제공해 활동성을 보장한다.

또한, 바람의 유입을 막는 신축성 소재가 적용됐으며, 목 부분에 탈부착 형태로 적용된 클래식한 디자인의 하이칼라는 빗방울이 얼굴에 튀는 것을 차단해줄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멋을 선사한다.

이번 제품은 기술력과 디자인 외에 유용한 기능들을 갖춰 여행, 캠핑 등을 즐기는 이들이나, 트렌디한 감성의 시티룩을 찾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재킷 내에 스타일리시하게 메는 숄더 스트랩 디자인이 적용돼 마치 백팩을 멘 것처럼 재킷을 휴대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어폰 연결 홀도 반영하는 등 소비자 편의를 고려했다.

아디다스 아웃도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앞두고 선보인 이번 제품은 최신의 기술력을 갖춰 다양한 날씨 환경 속에서 자유로운 도심 활동을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라며 “스트릿 무드가 묻어나는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갖춘 이번 마이쉘터 레인재킷과 함께 매일 새로운 여행을 떠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디다스 아웃도어의 최상급 테크놀로지를 녹여낸 전천후 아우터, 마이쉘터 레인재킷은 이날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21만9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