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 흐름이 이어지면서 서울의 핫플레이스 홍대에서도 저렴한 맛집, 가성비 맛집 등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미 홍대 식당가에서는 가성비 좋은 메뉴,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이며 막바지 겨울과 설 연휴 특수 잡기에 나섰다.

홍대 맛집 ‘모모스테이크’도 가성비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음식점 중 하나다. 카페처럼 이색적인 외관과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로 홍대 가볼만한 곳, 홍대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한 ‘모모스테이크’에서 가성비 좋은 메뉴까지 선보이며 많은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은 것이다.

메뉴로는 삼겹 스테이크 정식, 안창 불고기 스테이크 정식, 치킨 스테이크 정식 등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세트 메뉴 주문 시 피자와 샐러드, 음료 등도 함께 맛볼 수 있다.

‘모모스테이크’는 정식 메뉴 주문 시 밥과 장국을 함께 제공하는데, 식사하는 데 부족함이 없도록 밥과 장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또한, 입맛에 따라 스테이크에 토핑과 소스를 추가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업체 관계자는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춰 스테이크 메뉴를 좀 더 저렴하고 푸짐하게 맛볼 수 있도록 메뉴를 준비했다”라며 “부담 없는 가격대로 지갑 사정 어려운 학생들도 부담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고, 배달 및 포장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모모스테이크’는 은은한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고, 높은 품질의 스테이크와 서비스로 홍대 맛집 베스트 10으로 추천되고 있다.

한편,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터리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