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온라인 동영상 강의 전문 에듀킨아카데미는 네일아트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기술지도 저작권이 등록 되어 있는 동영상 강의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네일아티스트가 되기 위해서는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을 반드시 취득해야 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은 1차 필기시험, 2차 실기시험으로 나눠지며 자격증을 취득할 시 네일샵, 백화점, 미용실, 학원 강사진, 창업, 프리랜서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네일아트학원 에듀킨아카데미는 전문강사진의 디테일한 설명이 들어간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필기와 실기과제 모두 온라인 동영상강의를 제작하여 수강생들에게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질문과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양방향 교육시스템을 구축해 정확하고 신속한 피드백을 전달하고 있다.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은 물론 피부미용 국가자격증도 함께 온라인강의를 시행하고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포크아트, 아크릴아트, 속눈썹연장, 마사지, 왁싱 등 실무중심의 교육을 전문강사진과 일대일 수업을 통해 자세히 받아볼 수 있다.
 
에듀킨아카데미 오프라인수업은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오후, 야간 반이 있어 수강생들의 스케줄 조정이 용이하며 온라인강의를 통해 리마인드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가지고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난이도가 높아 평균 50% 이하의 합격률로 취득하기 어려운 미용 국가자격증시험을 온라인 강의를 통해서 무한 반복학습을 도와주고 꾸준한 이미지트레이닝을 통해 암기력 향상과 기술력을 빠르게 높여 수강생들의 합격을 돕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수업에서 진행되는 마스터과정 통해 다양한 실무중심의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좋은 경쟁력을 갖추고 취업, 창업에 도전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고 말했다.
 
에듀킨아카데미는 2017년 하반기 취업률 100%에 국가자격증 시험 합격률 90%이상을 달성했으며 학원 등록 시 동영상강의 무료 제공을 진행해 수강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서울 왕십리, 신림, 분당(성남), 부산 4개의 지점이 현재 운영되고 있다.
 
PC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장소와 시간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에듀킨아카데미 온라인 강의의 자세한 사항은 에듀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