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인천 마사지 ‘금강마사지’, 15년 경력 원장이 직접 시행…고객들을 위한 할인이벤트 실시

인천 연수구 옥련동 소재 마사지샵 ‘금강마사지’에서 마사지 10회 이용 회원들을 대상으로 1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강마사지’에서 실시하는 마사지코스는 스포츠마사지 60분, 부분마사지 30분, 발마사지 50분, 스포츠와 발마사지 90분, 경락코스, 등경락 50분, 전신경락 80분, 얼굴경락 20분 등을 저렴한 가격에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스페셜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각 코스마다 얼굴 피부관리나 불부항은 무료서비스로 제공된다.

인천 마사지샵 ‘금강마사지’의 스포츠마사지 및 경락마사지는 15년 경력의 원장이 직접 마사지를 진행한다. 그의 마사지는 혈 자리를 탁월하게 짚어주어 2,30대 젊은 층이 선호하는 다이어트 효과를 배가시키고, 4,50대 연령층이 고민하는 발·허리·어깨·목통증 해결에 도움을 주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이곳을 찾고 있다.

인천 연수구·옥련동·송도동 등지에서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고객 한명 한명에게 최선을 다하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를 항상 고민하고 있다는 그는 “고객분들께서 마사지를 받고는 통증이 없어졌다고 말씀하실 때, 다음날 아침 몸이 가볍고 마사지 효과가 오래가는 것 같다고 말씀하실 때 자부심과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금강마사지’는 송도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가격 및 이용 문의는 인천 연수구 옥련동의 ‘금강마사지’로 하면 된다.

 

인터넷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