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소재의 ‘퀸즈타이’가 누적된 피로와 심신안정을 위한 천연 아로마 테라스 스파와 오후 6시 이전 고객에 한 해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산 마사지샵 ‘퀸즈타이’는 천연 아로마 테라피 스파를 비롯해 젯트 워터바스 스파, 핀란드 사우나, 풋스파, 스파엔타이 등 체계적인 마사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함게 전문 관리사의 섬세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마사지와 스파는 물론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을 불러 넣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마사지 샵 내부에는 차,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을 조성했고, VIP룸, 스파실, 1인실, 커플룸, 가족룸 등 맞춤 테라피 룸을 갖췄다.

업체 관계자는 “마사지는 몸과 마음의 안정, 건강 관리를 위한 피소 해소, 통증 관리 등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라며 “스트레스 해소 및 신경 안정 효과를 지닌 천연 아로마를 사용해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지친 몸과 피로를 풀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일산 ‘퀸즈타이’는 언제나 고객들이 편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깔끔한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으로 연인들의 일산 데이트 코스, 설 연휴 가볼만한 곳으로 제격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