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철 떨어진 입맛을 살리기 위해 이름난 맛집을 찾아 식도락을 즐기는 것이 여행객 사이에서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올해 설날도 마찬가지다. 긴 연휴 동안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가벼운 나들이를 즐긴 후 맛집을 찾아 식도락을 즐기려는 이들이 많다.

인천 구월동 맛집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도 식도락 장소로 추천되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신선한 홍게를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는데, 동해안 주문진에서 당일 조업한 홍게 중에서도 수율 좋은 것들만 골라 당직 직송 후 판매한다.

수산물을 원스톱 판매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선주 직판점이란 장점으로 홍게와 해산물의 신선도가 높고 중간 유통 과정이 없는 만큼 고객들에게도 저렴한 가격에 홍게 무한리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킹크랩, 대게, 랍스타 등도 시세에 따라 제공하며 김치, 겉절이, 동치미, 샐러드, 양파절임 등 먹음직스러운 밑반찬은 셀프바를 통해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담백한 홍게 외에도 왕새우 튀김, 간장 새우, 게딱지밥, 홍게탕 등의 추가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많은 고객이 찾아주신 만큼 수율 높고 품질 좋은 홍게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인천 주안동 맛집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은 쾌적한 실내 공간과 정갈한 상차림은 물론 친절한 서비스로 가족 외식 및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