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기간 내 접속 시 추가 보상 지급 이벤트 ‘특별 미션 기간’ 실시

‘보름달에 소원을’ 이벤트 / 엔씨소프트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PC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추석을 맞아 ‘보름달에 소원을’ 이벤트를 진행하다고 4일 밝혔다.

‘보름달에 소원을’은 게임 안에서 획득한 ‘소원 상자’를 ‘소원 열쇠’로 열면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오는 10월 2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소원 상자’는 접속 보상, 일일 도전, 낚시 콘텐츠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소원 열쇠’는 신석샵에서 매일 5개씩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소울 멤버십 이용자는 100신석에 매일 3개씩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PC방 이용자는 60포인트로 매일 3개씩 추가 교환이 가능하다.

블소 이용자는 ‘소원 상자’를 ‘소원 열쇠’로 열면 ▲보름달 주화 ▲일일도전 주 보급품 ▲무기 성장 주화 등의 아이템을 받는다. ‘보름달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추석 맞이 신규 의상 세트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PC방 포인트를 사용해 추석 맞이 신규 소환수 의상 세트를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추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특별 미션 기간’을 진행한다.

특별 미션 기간 중 2일 이상 접속 시, 성별, 종족, 외형 변경 이용권에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 3종이 지급된다. 4일 모두 접속하면 신규 환영무기(연꽃 환영무기, 백화 환영무기)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던전 공략 이벤트 ‘화룡과 FEVER TIME!’에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거대보스 던전 ‘화룡의 둥지’에 입장해 보스 몬스터 ‘화룡’을 처치하면 퀘스트 클리어 보상으로 ▲경험치 60만 ▲‘화룡비늘’ 4개를 받는다.

드랍 보상 수량도 기존보다 2배로 늘어난다. 매일 오후 10시에 ‘화룡의 둥지’ 입장 시 참여 요일에 따라 ‘화룡 피버타임 광석 쿠폰’ 또는 ‘화룡 피버타임 휘석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