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80명에게 영화 온라인예매권을 문자발송

‘사조대림 x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콜라보 이벤트 / 사조그룹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추석 음식준비가 걱정인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추석연휴 11일에 개봉 예정인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사조대림 x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식용유를 제조, 유통하는 사조대림에서 명절 전 재미있는 코미디 영화로 힐링하고 기운 내어 명절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기간은 오는 3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며 응모방법은 사조그룹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해당 게시물 피드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댓글에 이번 명절 ‘해표부침가루’와 ‘해표식용유’로 만들 명절레시피를 등록해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 80명에게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영화 온라인예매권을 문자발송을 통해 증정한다.

사조대림 관계자는 “이와 함께 9월 6일부터 명절 요리 필수품 ‘해표식용유’ 증정 이벤트를, 9월 10일부터는 ‘추석맞이 해표선물세트’ 증정 이벤트 등 명절관련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바라며 올 추석 여유롭고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아침에 '딸'벼락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영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