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운동과 식이 요법으로 살을 빼는 것이 건강에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꾸준히 운동을 할 시간도, 내 마음대로 메뉴를 고를 수 있는 결정권도 갖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변했어는 3일분 추가 증정과 함께 ‘불만족시 100% 환불’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다 하여 먹는 다이어트로 알려진 변했어는 과잉 섭취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이 주성분이다.

다이어트 시 쉽게 약해지는 장 건강을 돕기 위한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함께 함유돼 있어 변비까지 동시에 잡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변했어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는다. 변했어는 건강한 방법으로 편하게 살을 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100% 환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굶지 않고도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다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현재 변했어 ‘불만족시 100% 환불’ 이벤트는 변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