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스타그램 감성’이 화제가 되면서 예쁜 카페를 찾아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 가운데 광주 광산구 소재 ‘코코블루’는 광주 3대 카페로 많은 이들의 인스타 배경을 책임지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코코블루’는 앞서 설명했듯, 광주 3대 카페로 감각적인 색상들로 디자인된 건물과 인테리어가 눈에 띄며 파스텔톤의 동화 같은 색감 배열이 건물 입구부터 루프탑까지 꾸며져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주목 받고 있다.

지하 1층에는 여성전용 의류 및 소품 샵이 2층에는 ‘카페 코코블루’가 3층에는 루프탑으로 테라스가 있어, 패션과 커피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카페로 타 지역에서도 추천 받아 찾아온 젊은 여성들과 커플들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업체의 지하 1층에 있는 여성 의류샵은 꼼꼼한 사장님이 직접 검수하여 원단과 제품의 상태가 가장 질 좋은 의류만을 판매하고 있다. 또 유행에 민감한 홍대, 가로수길 같은 서울의 스트릿 패션을 저렴한 가격으로 광주에서 만나 볼 수 있어 광주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해당 카페 ‘코코블루’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코코블루에이드, 샤케라또, 스무디 뿐만이 아닌 조각케익, 베이글, 허니브레드, 티라미슈 등의 다양한 디저트와 베이커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감각적인 색감 뿐 만 아니라 커피 맛도 좋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

한 손님은 “디자인과 색감만 눈에 띄는게 아니라, 커피맛도 정말 좋다”며 “요즘 추운 날씨에 루프탑을 즐기고 싶어 오게 됐는데, 실외와 실내 공간 모두 있어서 따뜻하게 테라스를 즐길 수 있었다”고 전했다.

광주 송정동 ‘코코블루’ 배진성 대표는 “디자인과 커피맛을 살려 광주예쁜카페 로 거듭나고 싶었다”며 “SNS에서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만큼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 그리고 커피맛에 대한 고민을 해야겠다는 책임감이 들었다”고 전했다. 또한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광주 3대 카페로 선정이 됐는데, 겸손하게 최상의 서비스와 맛을 드리도록 노력 하겠다” 고 덧붙였다.

현재 업체는 런치타임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아메리카노를 2000원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테이크아웃 구매 시 시간에 상관없이 2000원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지하 1층의 의류를 구매하기만 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1회를, 7만원 이상 구매 시 모든 음류 택1 무료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고 한다.

이상 해당 카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광주 광산구 광산로 소재 ‘코코블루’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