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용품 전문 제조 및 유통기업 ㈜이엠지스포츠(대표 김일현)는 휘트니스용품 '플레이링크'의 브랜드 런칭과 함께 실내용 다이어트 운동기구 '이지슬라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운동화 위에 특수 제작된 슬라이딩 전용 덧신을 신고 이지슬라이드 메인보드 위에서 아이스 스케이팅을 하듯이 좌우로 지지대를 밀면서 슬라이딩 운동을 하도록 고안돼 재미있게 효과적인 칼로리 소모가 가능하다.

평소에 가볍게 말아서 보관하다가 사용 시에만 간편하게 펼쳐서 운동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가정에서 사용하던 부피가 큰 러닝머신과 실내용 자전거 보다 이동이 쉽고, 보관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엠지스포츠 강현석 팀장은 “이지슬라이드는 출시 전 각 제휴사의 담당MD를 대상으로 한 사전 품평회에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홈트레이닝 용품이라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며 “최근 홈트레이닝 열풍으로 가정용 실내 운동기구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평창동계올림픽으로 인한 스케이팅 운동에 대한 관심으로 더욱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고 전한다.

이지슬라이드의 구매는 현재 이엠지스포츠 자사 쇼핑몰 플레이링크 또는 온라인 대형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향후 TV홈쇼핑과 대형마트에서도 구매가 가능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