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인천점에서 오는 23일부터 ‘헷세드 초대전’을 진행한다. ㈜헷세드(.HASSED)는 세계최초개발·세계최대규모·세계최고기술력을 자랑하는 TORAY社 Original ECSAINE(엑센느) 단일 소재를 사용하여 소파&침대를 제작하는 전문브랜드로 세계최초 런칭한 브랜드이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국제 친환경 인증기관인 ‘OEKO-TEX STANDARD 100’ 1등급을 세계최초로 소파와 침대 완제품에서 획득하여 친피부•친인체•친환경 브랜드로의 입지를 굳게 다졌다.

헷세드는 현재 신세계대구점, 신세계센텀점을 비롯하여 전국의 주요 백화점 8곳에 입점되어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헷세드 관계자는 “헷세드 제품을 사용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구전파급 효과로 경기권의 많은 소비자들의 전화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인천점을 통해 더욱 가까이에서 인사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헷세드를 경험한 소비자 층이 충성 고객으로 자리잡아 성장한 브랜드인 만큼 가정의 멋진 아름다움과 화목, 행복과 건강을 바라보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이번 초대전에서는 헷세드의 여러 스태디셀러 모델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리지널 브랜드만의 섬세함이 다른 제품 퀄리티를 직접 체험하고 헷세드의 전문성을 지닌 직원들을 통해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초대전 관련하여 상세한 내용은 헷세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