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로 어휘 전문 학습서 선보여

시원스쿨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시원스쿨의 시험영어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G-TELP(지텔프) 시험 주관사인 ‘지텔프코리아’가 공식 지정한 어휘 교재 '빅지텔프 기출 보카(VOCA)'를 출간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학습서는 현재까지 지텔프 시험에 출제된 모든 단어를 빅데이터화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단어순으로 구성했다. 문법, 청취, 독해 각 영역에서 기출 빈도순으로 어휘를 구성했다. 특히 출제 횟수를 5 단계로 나누어 표기해 수험생들의 학습 효율성을 고려했다.

공식 기출에서 등장했던 동의어 문제와 빈출 단어에 대한 동의어 및 유의어도 함께 표기해, 독해 및 어휘 영역에서 동의어 찾기 유형에도 대비할 수 있다. 또한 문법 영역의 유형별 팁을 제공해 꼭 필요한 내용을 빠르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매일 풀 수 있는 연습문제 등을 함께 담아 실전 시험에 대한 적응력을 높이고, 별책으로 초급 학습자를 위해 독해 영역의 파트별 빈출 문장 및 표현, 기초 어휘 300 단어를 정리한 ‘BASIC VOCABULARY 300’ 부록도 함께 제공한다.

책을 펴낸 시원스쿨어학연구소 관계자는 “G-TELP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시리즈 중 어휘 전문 교재를 만들기 위해 그간 출제된 모든 단어를 정리하고 출제 포인트까지 분석해 교재를 구성했다. 해당 교재를 통해 지텔프 시험에 특화된 어휘 학습에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