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의 뷰티레스트 블랙은 우수한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갖추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포스코사의 삼중 나선 구조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으로 만들어진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은 섬세하고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한다.

‘조닝(Zoning)’ 시스템과 ‘레이어링(Layering)’ 기술 적용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이탈펠트로사의 포켓부직포, 벨기에산 원단,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오직 뷰티레스트 블랙에만 사용되는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등 전 세계에서 공수한 최고급 자재들이 투입됐다.

이에 따라 덕시아나, 해스텐스와 같은 초고가 수입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선점하고 있던 프리미엄 침대 시장에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이 독보적인 존재감을 내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의 조현정 슬립마스터는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뷰티레스트 블랙을 찾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라며, “수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과 프리미엄 혼수에 대한 니즈가 맞물리면서 보다 많은 신혼부부들이 뷰티레스트 블랙을 선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블랙 라벨’로도 불리는 뷰티레스트 블랙은 한국 시몬스 침대 고유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와 독보적인 기술력, 최고급 소재를 결합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침대로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원칙을 기반으로, 철저히 수면 전문 브랜드의 본질인 최상의 수면 환경 조성에 초점을 맞춰 탄생했다.

시몬스 침대는 60여 종에 이르는 모든 매트리스는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해 전 제품 환경부의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 신뢰도가높다.

매트리스 생산 전 과정과 품질테스트•제품 검수 등에 국가 공인 기준보다 더 까다로운 1936가지의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한다.

한국 시몬스 관계자에 따르면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최고급 소재만을 고집하는 등의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일반적인 매트리스 소재로 다루기 힘든 섬세한 고급 원단인 린넨, 실크, 비스코스 등 최고급 자연소재를 사용해 탁월한 흡습성과 통기성은 물론 피부에 닿는 감촉까지 우수하게 구현했다.

한편, 시몬스는 3월 25일까지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