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우수’ 인증패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실시하는 인증

BBQ곤지암리조트점 / BBQ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BBQ 곤지암리조트점(사장 하혜경)이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우수’ 인증패를 수여 받았다.

‘매우우수’ 인증패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실시하고 있는 음식점 위생등급제에서 등급 평가에 의거한 것으로, BBQ 곤지암리조트점은 2017년에 인증패를 수여 후 연장 심사 평가를 통해 다시 한번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우수 매장으로 인정 받았다.

BBQ 곤지암리조트점 하혜경 사장은 “매장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 것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올바른 외식문화를 선도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매장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BQ 곤지암리조트점은 항상 솔선수범하고 모범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18년도 bbq 최우수패밀리점에 선정되기도 했다.

곤지암리조트는 식품안전을 최우선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bbq카페 외에도 직영점 ‘라그로타 레스토랑’, 카페테리아와 임대업장 ‘소풍’, ‘천덕봉삼계탕’ 등이 매우 우수 등급을 받았다.

BBQ 곤지암리조트점은 치맥은 물론샐러드, 파스타, 피자, 음료 등 온가족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곤지암리조트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BBQ는 음식점 위생등급제를 실시하는 정부시책에 앞장서기 위해 BBQ 전 매장이 ‘매우우수’ 등급을 받을 수 있도록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QCS의 준수를 위해 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정기적인 점검을 하는 등 국민 건강과 식중독 예방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