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침대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침대업계는 가장 편안한 잠자리 구현을 위해, 우주의 무중력 상태에서의 숙면을 지향하며 다양한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는 상태다.

침대 프레임은 가구다. 그리고 우리는 우주에서 생활하지 않는다. 흔들리지 않는 것으로 따지면 스프링이 아예 없는 폼매트리스를 따라올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 침대매트리스는 곧 ‘천연라텍스매트리스’다.

천연라텍스매트리스로 우주에서 생활하는 것 같은 편안한 침대를 만드는 것은 과연 가능할까. 이는 진정한 1위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제품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일 듯싶다. 바로 천연라텍스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는 ‘잠이편한라텍스’다.

무슨 브랜드 이름이 이렇게 한국스러운가 할 테지만, 그래서 더 매력 있는 토종 한국 브랜드다. 잠이편한라텍스는 10년 넘게 최고의 품질만을 고집한 결과 여러 방송사와 소비자단체, 공정거래위원회 등의 자체 검사에서 단 한번도 발암물질 또는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유일한 브랜드다.

잠이편한라텍스는 1990년 설립된 ㈜금보랜드의 기술력과 신뢰로 전세계 20여 개 국가, 40여 개 회사와 연결되어 전세계에서 생산되는 모든 천연라텍스 제품 중 오직 최상 품질의 제품만 찾아 고객에게 제공한다.

대부분이 공장형으로 획일화된 침대/매트리스인 반면, 잠이편한라텍스에서는 고객의 체형, 체중, 사용 용도 등에 따라 미세한 차이도 세심하게 고려해 7가지 밀도, 10가지 사이즈, 8가지 두께를 조합하여 수 천 가지 조합이 가능한 진정한 맞춤형 매트리스를 추천한다.

오랜 공로를 고객과 소비자에게 인정 받아 연속으로 천연라텍스매트리스 분야에서 소비자 만족도, 신뢰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영광스러운 수상에 잠이편한라텍스는 최초로 1위를 수상한 때부터 꾸준히 수익의 일부를 ‘사랑의 열매’로 사회복지기금 모금회에 기부하고 있다.

‘잠이편한라텍스’에서는 잠이 편한 세상을 위해 오늘도 더 좋은 품질과 제품 개발을 멈추지 않고 있다. 최근에는 침대프레임과 완제품으로구성된통라텍스매트리스가탑재된슈퍼싱글침대, 퀸침대, 패밀리침대가 출시되었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하다.

유아와 함께 바닥에서 사용할 용도로, 온돌바닥의 열기에서 라텍스를 보호해줄 3D매트리스가 포함된 바닥용 10CM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구성도 선보였다. 3D매트리스는 라텍스와 함께 사용시 탄력성이 더욱 증대되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고, 열로부터 매트리스를 보호해 수명 단축을 막아주어 킹침대, 가족침대, 패밀리침대 제품으로도 인기가 높다.

잠이편한라텍스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전 제품은 속 커버를 열어 알맹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므로, 소비자가 직접 천연라텍스의 높은 항균성과 신선도를 확인할 수 있다. 잠이편한라텍스 천연라택스매트리스는 전국 23개 체험전문관에서 더 상세히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