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전 회원 대상, 스킨케어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

이니스프리, 5~7일 멤버십 데이 진행 / 이니스프리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이번 세일에는 ‘이니써바’라는 컨셉 아래, 신규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최대 1만점까지 뷰티 포인트로 100% 페이백이 진행된다.

이니스프리는 환절기 집중하는 스킨케어 위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스킨케어 제품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0% 할인이 적용되며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 씨드세럼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 & 에센스 ▲그린티 밸런싱 스킨 & 로션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 젤리 크림 등이 모두 포함된다. 

또한, 멤버십 데이 기간 내에는 신제품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을 부담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다고 이니스프리는 소개했다. 

본품 구매 시 체험 샘플 7개를 증정하고, 샘플 사용 중 불만족할 경우 환불해주는 책임 환불 효능제를 시행한다.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제주 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이 함유된 밀착 보습 크림으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한편, 멤버십 데이 마지막 날인7일 오전 11시에는 ‘토스 행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 네이버에서 ‘이니써바’를 검색하거나 pc를 통해 이니스프리 공식몰에 접속하면 퀴즈 에 대한 힌트를 찾을 수 있다.

9월 ‘멤버십 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