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있는 자기표현은 패션을 연출함에 있어 절대적이라 할 만큼 중요한 부분이다. 사회생활과 직장생활, 그리고 지인들과의 관계에 있어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이와 더불어 시대에 맞거나 앞서가는 트렌디함 또한 중요한 요소로 생각된다.

많은 이들이 악세사리를 선택함에 트렌디함과 개성은 놓칠 수 없는 포인트다. 유행에 뒤처지지 않으면서도 자신만의 특징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쥬얼리가 있다면 당연스레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이 된다.

트렌디 쥬얼리 비비델은 볼드귀걸이와 드롭귀걸이 스타일의 화려한 귀걸이 악세사리와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여성 쇼핑몰 앱 지그재그의 악세사리 부문 200위권에서 순식간에 14위로 급상승하는 기염을 토하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 마니아층을 형성하는 등 인지도 상승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쥬얼리 비비델은 패션 유튜버와 인스타 스타, 아이돌, 공중파 아나운서 등과 같은 유명 셀럽들에 대한 협찬과 광고로 인해 빠른 속도로 브랜드 이미지를 다져나가고 있으며, 제품들의 퀄리티 또한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층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쥬얼리 쇼핑몰 비비델의 관계자는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쥬얼리만을 판매 중인 비비델은 좋은 브랜드 이미지 뿐 아니라 품질 관리와 정확하고 빠른 AS를 모토로 하여 운영하고 있어 인터넷 포털이나 SNS상의 악플을 찾아볼 수 없다. 마니아층 뿐 아니라 다양하고 두터운 고객층 확보가 이뤄지고 있으며, 해외 구입문의도 많아 오는 3월 해외구입시스템까지 확대될 것”이라고 전했다.

개성 있고 트렌디하며 퀄리티 높은 쥬얼리에 대한 정보와 구입 관련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