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는 과일이다. 석류에는 다양한 유익성분이 들어 있는데, 석류하면 대표적으로 천연 에스트로겐을 꼽을 수 있다. 더불어 수용성 비타민, 미네랄, 시트르산, 무기질, 안토시아닌, 칼슘 등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다.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유럽 스페인 그라나다산 100% 석류즙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를 런칭하면서 런칭기념 이벤트로 2병 구매 시 10%할인+선물박스포장까지 제공해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스페인 그라나다 지역의 석류 전문 영농조합 ‘바이탈그라나’의 석류주스로 바이탈그라나는 유럽 석류생산의 90%를 출하는 기업이다.

바이탈그라나는 400여 농민과 식품, 생화학, 의학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정부의 지원으로 만들어졌으며, 13,000,000㎡의 대규모 농장에서 약 30,000여 그루의 유기농 인증나무에서 석류를 재배, GMP, IFS 등 식품생산안전을 인증 받은 제조시설에서 깨끗한 석류제품을 생산한다.

바이탈그라나는 유기농 석류주스와 더불어 화장품 영양제, 잼 등 기타 석류제품을 연구, 개발, 생산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종합 석류 전문 브랜드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세계적인 석류기업 바이탈그라나의 석류주스가 가장 좋은 석류주스라 생각하여 스페인 그라나를 직접 방문하였고 유기농 석류농장에서 석류의 상태와 석류주스를 직접 만나본 후 최종적으로 이 제품을 선택하여 국내에 유통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자연지애가 제공하는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는 기타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고 오직 유기농 석류만을 착즙한 100% 석류원액이다. 제조과정은 과실 그대로 착즙하여 짜내는 NFC공법으로 제조되어 석류의 주요 영양손실을 최소화했으며, 원료 자체의 맛과 향, 풍미가 월등하다.

스페인 그라나다의 뜨거운 태양아래서 잘 익은 유기농 석류만을 골라 15.5Brix의 높은 당도를 지닌 자연지애의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는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