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5만원 상품권, 영화관람권, 강의 할인쿠폰 등 제공

시원스쿨랩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경품과 수강기간 연장, 강좌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운의 송편을 클릭하면 무작위로 혜택을 제공한다. 시원스쿨랩 홈페이지 로그인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00% 당첨되는 이벤트로 높은 참여율이 예상된다. 

경품은 ▲해피머니 5만원 상품권 ▲패키지 강의 50% 할인쿠폰 ▲영화관람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비타500 ▲패키지 및 단과 1만 원 할인쿠폰으로, 이벤트 기간 내 시원스쿨랩 강의 구매 시 추가 1회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시원스쿨랩 강의를 수강신청하면 패키지의 경우 30일, 단과의 경우 15일 수강기간 연장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토익 ▲토스 및 오픽 ▲아이엘츠 등 과목의 환급반과 점수보장반 강의 구매 시에는 수강기간 7일 연장 쿠폰이 발급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추석 연휴에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연휴 때 수강기간 걱정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다시 어학 공부에 집중하고자 하는 이들 모두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