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강화도는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관광명소, 역사유적지 등이 많이 있어 단체여행, 가족여행뿐만 아니라 데이트코스로도 많이 찾는다. 

이 가운데 강화도 펜션 ‘내리몽 펜션’은 낙조가 아름다운 서해바다 앞에 자리한 곳으로, 수려한 풍광을 갖춘 석모도가 보이는 전망 좋은 펜션이다. 

이곳은 펜션과 카페를 함께 운영하며, 펜션 숙박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무료제공 및 카페메뉴 10%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펜션 내 전객실에서 바다가 보이는 이곳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복층구조로 설계, 각층마다 깔끔한 욕실과 침대를 갖추고 있어 커플데이트코스는 물론 가족여행 및 친구들과의 우정여행코스로도 많이 찾는다. 또 펜션에서 숙박하며 카페에서 회의 및 모임을 진행할 수도 있어 회사 워크샵이나 야유회, 단체모임 장소로도 꼽히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실내 테라스에 바비큐시설을 갖춰 친구나 가족, 연인과의 즐거운 식사공간을 제공하며 여름에는 펜션 내 야외수영장과 파라솔데크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입구의 꽃계단을 따라 올라가 바라본 펜션마당에는 야외정자와 함께 1500평의 정원이 조성되어 있으며 바다가 보이는 전망 좋은 정원산책로를 걸을 수 있고, 밤이 되면 켜지는 운치 있는 조명등과 밤하늘의 별들은 분위기 좋은 여행을 만든다. 

‘내리몽 펜션’과 함께 운영하는 강화도 카페 ‘내리몽 카페’는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치킨까스의 식사메뉴를 비롯해 커피, 와인 등의 음료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바닷가의 경치를 바라보며 차를 마실 수 있는 야외테라스와, 내부 곳곳에 위치한 화분 및 소품들이 카페의 매력을 더해 돌잔치나 작은 결혼식 장소로도 이용된다. 

펜션의 2분 거리에 위치한 편의점과 인근마트, 도로에 인접한 지형 및 넉넉한 주차공간은 펜션 이용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며, 펜션 근처에는 동막해수욕장, 강화도나들길 7코스, 후포항 횟집촌 등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강화도 펜션 ‘내리몽 펜션’에 대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숙박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예약문의는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에 위치한 ‘내리몽 펜션’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