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투자이민 (EB-5) 전문 고려이주공사가 9월 미국투자이민 (EB-5) 세미나를 개최한다.

미국투자이민 (EB-5)은 타 국가 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비해 비교적 투자금액이 저렴하고, 신청자격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전세계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특히, 국내에서는 유학이나 취업 등 자녀의 미국 진출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의 수요가 높은 편.

이번 세미나는 미국투자이민 (EB-5)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부터 영주권자가 누릴 수 있는 혜택, 그리고 오는 11월부터 적용될 것으로 보이는 미국투자이민 (EB-5) 현대화 개정안 이슈까지 미국투자이민(EB-5)에 관한 다채로운 정보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고려이주공사 관계자는 “미국투자이민 (EB-5)으로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시, 초·중·고 공립학교를 무료로 다닐 수 있다는 점이나 졸업 후 미국 내 취업에 용이하다는 점은 미국 이민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혜택”이나 “미국 영주권자만의 미국 대학교 장학금 혜택이나 미국 영주권자와 유학생 간 대학 입학률의 차이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이번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참여로 유용한 정보 많이 얻어가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9년도 미국투자이민 (EB-5) 부문 세계이주업체 TOP50으로 선정된 고려이주공사는 29년의 업력으로 15,000세대 이상의 독보적인 이민 송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이민 전문 기업으로 해외 직영 법인 운영으로 차별화된 전문성과 보다 밀착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려이주공사의 미국투자이민(EB-5) 세미나는 오는 9월 19일(목) 오후 1시 서울 파크 하얏트 호텔 3층 보드룸 Ⅱ&Ⅲ에서 개최되며 고려이주공사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