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IT/과학
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오는 16일까지 ‘그림퀴즈’로 지인에게 안부 보내고 다이아 획득하는 ‘쿵야톡’ 이벤트 실시
넷마블 '쿵야캐치마인드' 추석이벤트 / 넷마블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251270)은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쿵야 캐치마인드'는 이날부터 오는 16일까지 ‘쿵야톡’ 시스템을 한시적으로 오픈 한다. ‘쿵야톡’은 친구 및 지인에게 그림퀴즈와 함께 추석 안부 메세지를 전할 수 있는 콘텐츠로 1회 전송 시 50다이아를 지급받는다.

주고받은 ‘쿵야톡’ 메세지를 게임 내 공식카페를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빛나는 캠핑밤 코스튬’도 추가 제공한다.

'쿵야 캐치마인드'는 오는 16일까지 게임 내 인기 모드인 ‘쿵야퀴즈’를 풀면 ‘룽’과 ‘호감도’를 2배 획득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마련했다. 핫타임은 이벤트 기간 내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게임재화를 제공하는 출석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석 특별 출석부’ 및 ‘푸시 보상’을 통한 ‘출석 이벤트’로 최대 300다이아를 증정한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지, 친구들과 함께 그림퀴즈를 내고 맞히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쿵야 캐치마인드’는 명절게임으로 안성맞춤”이라며 “게임재화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많이 마련했다. ‘쿵야 캐치마인드’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쿵야 캐치마인드’는 총 회원 수 약 600만명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퀴즈모드 및 소셜 콘텐츠는 물론 이용자 성향에 맞는 실시간 멀티모드 등 풍부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차·테크·게임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