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B미디어 제공

가성비의 IT 가전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포유디지탈(대표 최우식)이 이 무게, 화면, 가격의 3가지 포인트를 가성비로 잡은 노트북 아이뮤즈(IMUZ) ‘스톰북15 pro’를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Wadiz) 리워드 펀딩으로 다시 한번 선보인다.

성능을 위한 부품의 최적화와 각종 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겸비한 가성비 태블릿과 노트북을 선보이는 아이뮤즈는 실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개발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더 많은 이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와디즈 리워드펀딩을 통해 선보이는 ‘아이뮤즈 스톰북15 pro’ 는 코어 M3 프로세서 CPU를 탑재해 성능을 끌어올리면서 초슬림 메탈바디로 아노마이징 기술을 통해 세련된 외관 디자인을 갖추었다. 15.6인치 대형화면과 1.65kg의 가벼운 무게로 편의성을 높인 스톰북15프로는 제품의 최적화를 통해 가격을 최소화하였다. 무게, 화면, 가격의 3가지를 가성비로 사로잡은 ‘아이뮤즈 스톰북 15 pro’는 약 50만 원이 되지 않는 최적의 가격대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아이뮤즈의 스톰북 15 pro는 다양한 장점이 있다. 코어 M3 프로세서 CPU와 짝을 이루는 LPDDR3의 8GB 램은 CPU의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려 주며, M2242 슬롯을 지원하는 SSD를 사용하여 용량의 업그레이드가 수월하다. 여기에 최근 노트북 사용자들의 다양성을 위해 프리도스 모델부터 윈도우, 오피스 탑재 모델까지 다양한 구매옵션을 통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돕고 있다.

아이뮤즈 관계자는 “처음 진행된 와디즈 펀딩이 300%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여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에 힘입어 리워드 펀딩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제품 최적화를 통해 무게, 화면, 가격의 3가지를 포인트를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뮤즈 스톰북15 pro는 9월 1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리워드 펀딩에 많은 분의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단순 가성비로 선택할 수 없는 노트북이라는 제품에 인증을 통한 안정성과 무게, 화면비를 갖춘 아이뮤즈 스톰북 15 pro의 리워드 소식은 와디즈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포토그래퍼: 김태오(teography)
스타일리스트 : 권지영 실장
헤어메이크업 : 최유경 실장
모델 : 박은별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