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공인중개사 경록, 수십년 교육노하우로 제작한 ‘족집게 강의’ 눈길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수십 년간의 교육노하우로 제작한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을 선보여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경록이 수십 년간의 교육노하우와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을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은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담아 학습량이 콤팩트하고 학습효율이 뛰어나다. 이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단기 취득 희망자부터 공인중개사 시험을 중장기적으로 빈틈없이 공부하길 원하는 사람까지 누구에게나 알맞은 만능 교육콘텐츠로 꼽힌다.

덧붙여 인강을 목적으로 제작된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라는 점에서 오프라인 강의실 강의를 녹화한 영상과 궤를 달리 한다. 또한 집중적인 학습이 필요한 용어, 계산문제, 판례에 대한 특강이 있고, 가독성이 좋은 HD 전자칠판이 사용됐다.

특히 부동산 교육업계 최초로 독일 교육심리학자 에빙하우스가 발견한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도입되고 반복재생 기능까지 있어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적으로 학습하며 실력을 빠르게 올리는 게 가능하다.

경록은 이 같은 공인중개사 인강을 통해 500시간 단기합격자, 70일 단기합격자, 73세 합격자, 탈북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군인 합격자 등 수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했다. 이 중 73세 고령 합격자는 교재를 거의 보지 않고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을 지속적으로 반복학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경록 홈페이지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한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더불어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의 독보적인 정답률도 살펴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