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참치라이더는 고객과 창업자들을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프랜차이즈 업계의 과포화 현상이 계속되면서 차별화 전략을 도모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최근 1인 창업, 초보자창업 등으로 주목받고 있는 참치 창업 프랜차이즈 ‘참치라이더’가 대대적 창업자 모집에 나섰다.

참치라이더의 강점은 혼자서도 매장을 충분히 운영할 수 있는 1인 창업이 가능하도록 조리가 간편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동업자가 없는 가맹 점주에게 큰 도움이 되며, 단독 매장 형태가 아니면 가맹이 어려운 다른 프랜차이즈와 달리 샵인샵 형태의 창업 지원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참치라이더는 요리에 조예가 없는 초보자도 5분이면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메뉴 시스템을 또 다른 메리트로 내세웠다. 요리 과정이 아주 쉬워 빠르게 조리가 가능하기에 노동 대비 수익이 만족스러운 편이라고 전한다. 

예를 들면, 참치회와 같은 메인 메뉴의 경우 해동·썰기·플레이팅 3단계의 간단한 단계만으로 제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그 외 육회 메뉴도 5분 만에 제작 가능하다. 간편하게 요리하기 좋고 주문한 메뉴가 신속하게 나오기에 고객과 점주님 모두 만족도가 높다. 

참치 창업 프랜차이즈 참치라이더는 또한 고급 참치 원물을 직접 수입·유통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참치라이더의 고급의 품질을 유지하고 가격은 낮추는 전략은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과 가맹 점주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참치라이더 관계자는 “고객분들과 점주님들이 모두 만족하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이러한 마음이 전달돼 오랫동안 참치라이더 매장을 운영해주시는 점주님들과 방문해주시는 단골 고객님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창업 문의와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