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는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관광명소가 많아 단체여행, 가족여행뿐만 아니라 데이트코스로도 많이 찾는다. 특히, 2018년 4월 19일부터 꽃지해수욕장에서 ‘태안 세계튤립축제’가 개최될 예정으로, 여타 관광지 및 맛집과 함께 보존화체험, 전통민속체험, 마술체험, 비누방울체험, 아로마체험 등의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안면도 자연휴양림 입구에 위치한 펜션 ‘힐하우스’는 장기여행객들 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 속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힐링’을 위해 안면도로 1박 2일 및 당일치기여행을 떠나온 이들에게 숲과 바다가 함께하는 자연 속에서의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이곳은 ‘애견동반펜션’으로, 곁에서 삶을 함께 나누는 애완동물들도 제한 없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면도 애견펜션 ‘힐하우스’는 업장의 청결 및 위생에 각별한 주위를 기울이며, 12개의 객실을 갖추고있어 커플, 가족, 단체 등 다양한 단위의 숙박객들을 수용할 수 있다. 또한 바베큐그릴을 갖추고 있으며 근처에서 서바이벌, 비행, ATV와 같은 다양한 레저활동도 체험할 수 있어 워크샵 및 단체모임을 위한 펜션으로도 적절하다.

이곳은 3분 거리에 안면도자연휴양림과 수목원, 꽃지해수욕장이 위치해있어 삼림욕과 함께 서해바다의 아름다운 낙조와 조개잡이, 갯벌생태체험도 즐길 수 있다. 또한 근처에 백사장항, 영목항, 방포항 등에서 다양한 어종의 신선한 해산물도 맛 볼 수 있다. 직접 낚시를 원하는 이들에게는 낚시포인트추천 및 선상낚시를 알선해주고 있어 민물낚시, 바다낚시를 즐기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더불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는 이곳은, 숙박고객들을 대상으로 쥬라기박물관, 온천당, 사륜오토바이, 팜카밀레 허브농원 등 안면도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할인권을 제공한다.

‘힐하우스’의 대표 김진호 씨는 “펜션 ‘힐하우스’는 휴양림이 전하는 맑은 공기와 신선한 숲내음을 맡고, 인근 꽃지해수욕장의 파도소리를 들으며 서해바다를 즐길 수 있는 레저휴양시설”이라며 “애견동반 가능 펜션인만큼 애완동물과 함께 찾아오는 애견인들이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전망좋은 펜션에서 건강한 시간을 보내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픽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이 밖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 및 예약은 충남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에 위치한 ‘힐하우스’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