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본사 사업 설명회 개최, 약 200만원 초도물품 지원

교원그룹이 직영 전 과목 공부방 브랜드 ‘교원 더퍼스트 러닝센터’를 론칭하고, 전국적으로 직영 공부방 교사 채용을 대규모로 진행한다.

교원그룹은 1985년 설립되어, ‘구몬학습’, ‘빨간펜’, ‘올 스토리’로 대표되는 교육 콘텐츠로 현재 교육시장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올리는 교육그룹이 되었다. 최근 ‘스마트 구몬’, ‘도요새’, ‘빨간펜 AI’ 등 스마트 콘텐츠로 꾸준히 변화를 꾀하며 대한민국 교육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번 ‘교원 더퍼스트 러닝센터’ 론칭은 더 많은 곳에서 더 많은 아이들을 만나겠다는 교원그룹의 의지라고 할 수 있다.

‘교원 더퍼스트’는 기존 교원그룹에서 35년간 쌓아온 교육 콘텐츠와 더불어, 최고의 교육 환경까지 포함한 프리미엄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교원 더퍼스트는 ‘더 큰 세상 속으로 첫걸음’, ‘미래로 향하는 첫걸음’, ‘내가 중심이 되는 첫걸음’이라는 3가지의 철학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이는 자율학습공간에서 개개인의 잠재력과 재능을 끌어내고, 전문적인 코칭과 학습시간 관리로 미래를 설계하고, 그리고 개인별 수준별 맞춤 교육으로 바르게 공부하는 힘을 길러주고, 이를 기반으로 스스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교원 더퍼스트’에는 ‘교원 더퍼스트 아카데미’, ‘교원 더퍼스트 러닝센터’, ‘교원 더퍼스트 캠퍼스’ 3가지 브랜드가 있다. 그중 ‘교원 더퍼스트 러닝센터’는 자기주도학습을 구현하는 공간으로, 최고의 학습 시간 관리를 통해 올바른 공부 습관과 실력을 만들어주는 스마트 관리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현재 9월 론칭을 시작으로, 22년까지 1,000개까지 확장을 예고하고 있다.

‘교원 더퍼스트 러닝센터’는 전국 어디에서든 운영 가능한 초중등 전 과목 공부방이고, 본사에서 직접 지원하는 직영 공부방 형태로 운영된다. 탄탄한 전 과목 콘텐츠와 학습 모델을 통해 직영 공부방 교사의 부담을 덜고, 학생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주요 운용 과목으로는 수학, 영어를 비롯한 전 과목이 있다.

영어 과목인 더퍼스트 잉글리시는 미국 현지 FK Level로 구성된 수준별 전문교재를 활용한 실시간 학습관리를 통해 학습 완성도를 높였다. 더퍼스트 전 과목의 경우 교원이 개발한 학습모델과 EBS의 콘텐츠가 결합하여 탄생한, ‘자기완성 학습’ 프로그램이다. EBS의 공신력 있는 콘텐츠와, 35년간의 교육 노하우가 축적된 교원의 학습모델의 결합으로 학습 효과 측면에서의 엄청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교원더퍼스트러닝센터’는 누구든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초기 지원이 든든하다. 우선 초도 물품 지원으로 약 400만원 상당의 제품이 지원된다. 대표적으로 5대의 최신 태블릿PC세트(키보드, 헤드셋 포함)와 교원전집 200여권, 기초 인테리어물, 소음방지 매트리스, 교재 샘플, 홍보물 등으로, 일반 자택에서도 최상의 교육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초기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초기 정착금을 지원하고, 9월부터 10월까지 론칭 기념으로 기존에 공부방을 운영했던 원장이 회원과 같이 계약을 할 경우 추가 시상금이 지원된다.

교원더퍼스트러닝센터는 오는 9월 20일(금) 오전 10시 30분 교원내외빌딩 7층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업설명회에서는 교원더퍼스트러닝센터의 다양한 콘텐츠와 초기 운영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