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탄수화물을 먹게 되면 인체에서는 에너지로 사용한 뒤 남은 탄수화물은 지방으로 전환된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이런 잉여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성인을 대상으로 8주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섭취시킨 결과 체중과 BMI(비만도 지수)가 감소한 인체시험 결과도 확인되어 탄수화물을 주식으로 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뛰어난 다이어트 식품으로 소개 되고 있다.

하지만 언제나 가르시니아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가르시니아는 체내에 쌓인 음식물이 정제되면 지방 흡수 저하 효과가 떨어지는 단점이 있기 때문.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변했어의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의 단점을 보완한 다이어트 보조 식품 ‘변했어’는 숙변과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함께 함유했다. 장기 복용해도 안전하며 섭취 방법이 편리하다.

변했어 관계자는 “탄수화물을 막아준다 해서 무작정 가르시니아를 섭취하는 이들이 있다. 아무리 좋은 원료라 해도 자신에게 잘 맞으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 섭취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변했어는 특가 할인과 함께 추가 증정, 불만족 시 환불을 실시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