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봄 맞이 다이어트, 저칼로리 간식 닭가슴살칩 ‘아이밀 칩이닭’ 선보여

엄마의 마음을 담은 자연주의 브랜드 아이밀이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저칼로리 간식 ‘칩이닭’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칩이닭’은 닭가슴살로 만든 저칼로리 간식 닭가슴살칩이다. 유기농 현미와 단호박 분말, 닭가슴살 분말로 만들었으며, 한 봉지에 120칼로리로 부담이 없다. 이외에도 칩이닭은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하며, 다이어트 및 체중 관리 중에도 가볍게 먹을 수 있다.

특히 다이어트 식단으로 닭가슴살 샐러드가 질리거나 닭가슴살을 어떻게 요리해야 할지 모를 때, 군것질이 하고 싶을 때 ‘칩이닭’을 저칼로리 다이어트 간식 대용으로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아이밀은 다이어트 간식 ‘칩이닭’과 함께 대한민국 특허청 상표 등록을 마친 팥물다이어트 ‘팥톡스’도 출시하여 선보이고 있다. 팥톡스는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품으로 팥물을 주 원료로 하며, 섬유질과 사포닌이 풍부해 변비 예방을 돕고 포만감이 높아 과식을 방지해준다.

아이밀 관계자는 “현재 자사가 선보이고 있는 칩이닭은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고 있는 소비자 취향과 니즈를 반영하여 연구개발 된 저칼로리 간식이다”라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들이 만족시킬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이밀’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 간식 닭가슴살칩 칩이닭, 팥톡스, 쌀과자, 시리얼 등 다이어트식품 외에도 다이어트 식단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도시락, 클렌즈워터를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이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