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경력의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기업 프로모유학에서 주최하는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가 9월 29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프로모유학은 연간 5천 여명 학생들의 필리핀어학연수 수속을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케이스에 대한 노하우가 쌓여 있으며 매년 직원 필리핀 현지 워크샵을 통해 검증된 상담 시스템을 자랑한다. 박람회 참가자에게는 필리핀어학원 직접 상담, 어학연수 비용 50% 할인, 카드 결제 및 무이자 할부, 현지 액티비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유일하게 필리핀 현지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필리핀 연수 시에 필리핀 현지에서도 다양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인기 있는 필리핀 가족, 주니어 연수 어학원은 마감이 빠르므로 2020년 여름 방학 가족연수 자리가 마감된 곳도 많다. 2020년 이후 연수를 생각하더라도 미리 준비를 해야 원하는 어학원 등록이 가능하다. 박람회장에서 직접 설명을 듣고 미리 선점할 수 있다.

자녀, 부모가 함께하는 필리핀 가족 연수 시 저렴한 비용으로 현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식 공간인 라운지, 풀빌라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세부지역 어학원 SMEAG(SME어학원), CIA어학원, CIJ어학원을 추천한다. 세부 이외 지역으로는 클락에 위치한 헬프어학원(클락캠퍼스), CIP어학원, GS어학원 등을 추천한다.

필리핀어학연수 후 호주, 캐나다어학연수 시 해당 국가까지의 항공권을 제공한다.

필리핀 박람회 행사 외에도 전국 7곳의 프로모유학원 사무실 직접 방문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에서 9월 29일 박람회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