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청량리 메트로폴 스위트

어려워지고 있는 부동산 시장에서 성공 투자를 위한 관건은 하나다. 개발이 진행 중이거나 미래가치 확보가 기대되는 곳이다. 최근 관심이 높은 곳은 청량리와 답십리 일대다. 뉴타운 사업 등 개발이 활발해 상당한 미래 가치로 예상되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어있다.

교통 입지, 개발호재, 혁신 설계 등 다양한 입지조건 및 호재를 갖추며 강북의 스카이라인을 바꾸는 초고층 주상복합타운의 중심 ‘청량리 메트로폴 스위트’의 분양 소식이다. 이는 동대문 주거 트렌드를 이끌어 갈 프리미엄의 중심으로 랜드마크 역할을 담당할 전망이다.

청량리 메트로폴 스위트’는 제기동역 1번 출구 바로 앞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최근 청량리역 주변으로 강부의 스카이라인을 형성하는 대규모주상복합을 형성하고 있어 입지조건에 대한 만족도가 크다는 평이다. 또한 현장 맞은편 ‘동대문 푸르지오 시티’의 경우 분양가 대비 약 1억 5천만원 이상 상승한 시세가 형성돼 있어 신규 분양을 앞둔 ‘청량리 메트로폴 스위트’또한 시세차익 프리미엄을 노릴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는 평이다.

또한, 인근 고려대학교를 비롯하여 경희대, 한국외대, 서울시립대, 성신여대 등 다수의 대학이 밀집해 있으며, 종로 업무지구 등 직주근접 생활권에 가까워 도심 출퇴근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다. 특히 제기동, 청량리 일대 재개발로 인한 미래가치를 인정받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초집중되고 있으며, 대기 배후수요 유입도 상당해 투자자들 또한 공실 우려없이 임대수요 확보가 가능하다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청량리 메트로폴 스위트’는 최상의 생활 인프라를 도보권으로 누릴 수 있는 원스톱 프리미엄 주거상품이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인접하며 롯데백화점과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고려대병원, 시립동부병원, 약령시장, 경동시장 등 편의시설이 대거 밀집해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으로 흐르는 정릉천 산책길을 이용해 청계천 및 용두공원으로 이어지는 쾌적한 웰빙 라이프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청량리 메트로폴 스위트’는 자체 혁신 설계로도 메리트가 상당하다는 평이다. 이는 혁신평면 디자인 및 실용적인 공간 배치로 동대문 최초 3Bay-2룸으로 기존 2룸 구조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어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현대 직장인, 신혼부부의 선호도가 높다.

또한, 2.5미터 우물천장을 적용하여 높은 개방을 확보했다. 정남형 배치를 통해 조망권 및 개방감 확보가 가능하며 ‘청량리 메트로폴 스위트’는 생활 편의시설이 모두 갖춰진 풀퍼니시드(빌트인 냉장고, 3구 쿡탑, 시스템 에어컨, 대용량 세탁기 12kg 등) 오피스텔로 아파텔의 장점을 가진 간편한 입주가 가능하다.

부동산 전문가에 따르면 ‘청량리 메트로폴 스위트’는 동대문구의 다양한 개발 호재 속에서 대기 배후수요 유입도 상당해 투자자들 또한 공실 우려 없이 임대수요 확보가 가능하고 프리미엄 시세차익까지 바라본다는 전망이다.

한편, ‘청량리 메트로폴 스위트’오피스텔 모델하우스는 예약 방문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예약 방문시 오피스텔 대한 자세한 사항과 일정, 상담 가능하며 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