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잘 되는 유망자격증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온라인 교육 전문 기관 뉴엠에서 직장인 국비지원 무료로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전기자격증 교육이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다.

전기자격증은 고용노동부에서 발표한 취업 잘 되는 국가 기술 자격증 20선 중 전기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전기기능사 등이 다수 선정 되는 등 전기분야 진출을 위한 필수 자격증으로 향후 지속적으로 관련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며 미래를 준비하는 직장인들에게 단연 주목 받고 있다.

뉴엠의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온라인 교육 과정은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직장인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전액 무료로 교육을 수강할 수 있어 미래를 대비하고 싶지만 시간과 공간에 제약이 많아 교육 수강에 어려움을 겪던 직장인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21년 전통의 전문 교육기관인 뉴엠에서는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교육 과정 이외에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1급, 한국어교원 3급, 물류관리사 등 다양한 직장인 국비지원 교육 과정을 전액 무료로 수강 가능할 뿐만 아니라 뉴엠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한국어교원 2급, 소방학 등 온라인 학점은행제 학위과정을 운영 중이다.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직장인 국비지원 온라인 무료 교육 및 학점은행제 학위 과정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뉴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