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부천 돌잔치 장소 ‘아모리노’, 추가 미션 없이 식대 대폭 할인 등 스페셜 이벤트 실시

부천 돌잔치 전문 브랜드 아모리노에서는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아모리노 스페셜 이벤트에는 백일잔치와 돌잔치 계약 시 백일상 무료 제공과 함께 식대 추가 할인이 진행되며, 추가 미션 없이 식대 대폭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전화 또는 카페로 사전 상담 예약 시 추가 할인을 받아볼 수 있으며, 잔여석 이벤트 참여시 홀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보증 인원 대인 40명 이상 신규 계약자에 한해 타사 취소 시 취소 위로금 지원과 더불어 주류 S/V를 제공한다.

부천 돌잔치 장소 아모리노는 크기와 독특하고 귀여운 인테리어별로 마련된 ‘돌체·모데라토·알레그로·칸타빌레·비바체·안단테’ 6개의 돌잔치 전문 홀을 보유하고 있어, 수용인원 및 취향, 금액에 맞게 다양한 폭으로 선택할 수 있다.

그중 돌체는 엔틱한 조명을 사용해 은은하고 감성적인 따뜻한 느낌을 주는 홀로, 시계 배경의 독특한 단상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이 담겨있으며 가족 파티룸에 적합하다. 비바체는 최대 105석 규모로 넓은 홀에 엔틱한 조명이 특징으로 중후하면서 차분한 느낌으로 돌잔치, 부천 기업행사, 친목모임, 가족행사 등을 위한 대관이 가능하다.

아울러, 아모리노의 뷔페 존에는 각 파트 별 라이브 음식과 신선하고 즐거운 식사가 가능하도록 냉동·인스턴트 음식이 아닌 당일 아침 신선한 재료를 구입 후 조리하여 170여 가지의 다채로운 음식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모리노는 부천 종합 터미널, 상동역 근교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스페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아모리노 대표 번호 혹은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