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일반기사
2019 추석명절 한가위 인사말 문구, 거래처에는 어떻게? 센스있는 인사말 모음, 이미지까지 넣으면 `끝`
(사진출처=ⓒGettyimagesbank)

2019 추석 명절 한가위를 맞아 그동안 고마웠던 지인들부터 거래처, 직장 동료 등 사회에서 만난 사람들에게까지 추석 인사말을 문자로 보내려는 사람들이 많다.

가장 흔한 추석 인사말로는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가족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추석 보내십시오`, `보름달처럼 풍요로운 추석 되시길 바랍니다`, `더도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보름달처럼 환하고 밝은 한가위 보내세요` 등이 있다.

이어 거래처 등 중요한 사람에게 보내기 좋은 추석 인사말 문구로는 "기쁨과 행복이 충만한 한가위, 고향 가시는 길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길 되시길 바랍니다`, `가족과 함께 마음이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민족대명절 추석, 보름달처럼 풍요롭고 즐거운 명절 되시기 바라며 하시는 사업에 늘 풍요와 성공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보살핌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등이 있다.

이때 센스 있는 추석 인사말과 함께 추석과 관련된 이미지를 함께 넣으면 더욱더 정성이 담긴 문자를 보낼 수 있다.

추석 인사말과 보내기 좋은 이미지로는 보름달 이미지, 단감이나 밤 이미지, 송편 이미지, 한복 입은 캐릭터나 사람 이미지 등이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